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일반 · 전문 · 특수) 신입생 다기능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 안내



가. 인터넷 신청

- 신청 대상자 :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학자.

(※ 대학원은 학번 부여자에 한함)

나. 신청 기간

- 2017. 8. 7(월) ~ 8. 11(금) 17:00

다. 배부 일정 및 장소

- 배부일정: 2017. 9. 1(금) 10:00 부터 ~

- 각 소속대학(원) 학과행정실

라. 신청방법 :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

마. 기타 안내

- 야간 대학원 학생의 경우 학과행정실에서 학생증(비금융)발급 신청서와 위임장을 작성하여 첨부와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7.9. 4(월) 부터 본인이 증명사진 1매(신분증 지참) 

- 금융기능: 하나은행(고대점), (하나스퀘어점) 직접 방문하여 신청.

            

▶ 문의 전화

하나은행 02-928-1111

- 비금융(순수): One-stop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전화

인문계 (3290-1143~4)

자연계 (3290-4090~1)


붙임: 1. 학과행정실 학생증발급 신청서 1부.

2. 위임장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