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기말 수강소감설문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기간: 2023. 12. 8.(금) 10:00 ~ 2024. 1. 5.(금) 17:00 (성적공시 및 정정기간까지)
(※ 단, 위 기간 중 성적공시 시작일인 2023년 12월 29일(금) 10:00 ~ 17:00 사이에 수강소감설문을
일시중지하고, 2023년 12월 29일(금) 17:00 이후 다시 실시함)
2. 방법: KUPID(http://portal.korea.ac.kr)> /학적/졸업>성적사항>수강소감평가를 클릭
수강과목별로 수강소감설문에 응답한 후 금학기 성적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3. 전체 문항 구성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되어 있으며, 수강소감설문 결과처리는 모두 익명(출석부 순서가 아님)으로
처리됩니다. 교원께서는 2024년 1월 12일(금) 오전10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다. 수강소감결과는 수업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니 진지하고 성의있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수강소감 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을 숙지 후 수강소감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당부사항 내용 : 학생 여러분, 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입니다.
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됩니다.
5. 수강소감설문은 반드시 PC 환경에서 응답하여 주시기 바라며, 응답 중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 하는 경우에는
디지털정보처(☎ 02-3290-4200, isdevelop@korea.ac.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IE(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alert 창이 뜨지 않아, 저장할 수 없음
– 6개의 선택지(학부과목만 해당) 중 일부 항목만 보임
6. 2021학년도 1학기부터 수강소감설문은 학기당 총 2회(중간평가와 기말평가)로 실시합니다.
2023. 12.
교 무 처 장